경험치 +1%/경험치가 증가 하였습니다

이게 그 유명한 납작복숭아란 말입니까?

남타커 2022. 8. 5. 17:40
반응형
이게 그 유명한 납작 복숭아 입니까??

국내에서 재배한 납작복숭아를 먹어봤습니다.

1kg에 36,000원

유럽에선 이보다 더 저렴하게 먹을수 있겠지만
유럽에 갈 수는 없기에 사먹어 봤다.
얼마나 맛있을까?

인스타에서 유럽여행간 사람들의 필수 인증샷인 납작복숭아..
아내가 궁금해 하기도 했고 공동구매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하여
영접해 보았습니다.

국내산 납작복숭아

 

네이버에 '보보네 납작복숭아' 하면 네이버 스토어는 안나온다.

아내 말로는 인스타그램에 오픈카톡방에서 어느날 땡 해서 후다닥 주문했다고 한다.

 

 

 

납작 복숭아 상처 입지 말라고 에어쿠션이 잘 깔린채로 왔다.

 

후숙을 한 후 비교를 위해 오자마자 한입 먹어봤다.

딱딱한 복숭아다. 그냥 좀 덜 단 복숭아

그래서 나머지것을 2일 간격으로 먹어 보았다.

 

후숙을 해도 크게 엄청 맛있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다

1주일이 지나도 그냥 복숭아...

 

신기해서 먹어봤지만 특별히 일반 복숭아 보다 맛있다 라는 느낌은 받지 못했다.

 

유럽 복숭아는 당도가 더 뛰어난걸까?

그냥 사람들이 우리가 먹던 복숭아와 모양이 달라서 신기해하고 호기심 가득하고

그랬던거 아닐까? 싶다.

 

파리에 가서 꼭 먹어보고 유럽판 납복은 얼마나 맛있는지 후기를 꼭 남겨보고 싶다.

 

가고싶다 유럽 여행


3줄요약

 

1. 납복 모양은 확실히 신기했다

2. 맛은.....

3. 과일값 비싼데 더 당도 높은 복숭아 사먹는게 경제적으론 더 좋을거라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