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코스/다녀왔습니다

아..식빵(맛집), 오늘은 혼밥 할게요 부장님-파차마마 베이커리

남타커 2023. 7. 4. 17:34
반응형

파차마마 베이커리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다길 9 1층
(삼각지역 1번 출구에서 도로 5분 거리)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네이버 지도

파차마마 베이커리

map.naver.com




대통령실 근무자들은 좋겠다. 밥 안땡기는 날, 혹은 혼밥 하고 싶을때 갈 수 있는 피난처 파차마베이커리가 있어서...  

방문한 날 실제로 밥 생각이 없었다. 간단하게 빵이 먹고 싶었다. 좀 더 솔직하게 말하면 크림없이 담백한 식빵이 먹고 싶었다.

파차마 베이커리 문을 열고 들어가면 다양한 빵들이 셋팅되어 있다. 내가 좋아하는 크로아상 부터 해서 다소 특이하게(?) 식빵이 있었고 시식 할 수 있게 조각으로 잘려 있기도 했다. 지금 커피보다 땡기는게 식빵이었기에 시식용 식빵을 한 조각 먹었다.

내가 생각하는 기준의 식빵의 맛이다. 개인적으로 이러한 식빵을 좋아한다. 첫째, 밀도가 높으면서 폭신폭신 해야한다. 둘째, 씹을때 식빵이 압축 되면서 딱딱해지는것이 아니라 쫀득함이 배가 되어야 한다. 이 조건에 딱인 식빵 너무나 오랜만에 접했다.

식빵 맛만 보아도 다른 빵들이 얼마나 맛있을지 상상이 간다. 다음에 다시 간다면 라떼와 크로아상 찍먹을 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