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5일차] 건물주 기초과정 11기 블로그 챌린지 #5

남타커 2024. 3. 16. 17:00
반응형

1. 부동산 투자, 소액으로도 가능하다.

아직도 집 사는 금액에 대해서는 막막하다. 부동산 투자는 그렇게 큰 목돈이 들어야 한다는 생각이 강했는데 강의를 듣고서는 공유지분, 도로, 경매,공매 등 내가 싸게 매입해서 투자할수 있는 물건들이 있다는것을 알았다. 어떻게 보면 내가 공부만 잘 하고 시간내서 1년에 한두건만 해내더라도 내 연봉에  절반 혹은 100%를 벌수 있다고 생각된다. 새로운 가능성을 보았다.

 

2. 내 의지가 중요하다.

결국에는 내 의지가 중요하다. 용샘은 좋지 않던 인상을 바꾸려고 의지적으로 거울을 보며 연습을 했다고 했다. 나도 인상이 좋지 않은데 이러한 점은 정말 본받아서 노력해야 할 부분이라 생각한다. 쉽게 얻어지고 빨리 얻어지는건 없다. 해보자

 

3. 정말로 경제적 자유를 이루고 싶다.

여러 고수들의 방법론을 배우고 있지만 실행하고 있는것은 없다. 그렇기에 성과도 없다. 배웠으니 될떄까지 해야한다. 

 

https://www.lifechanging.co.kr/building-owner-basic